회사소개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회사소개

회사소개

수완뉴스는 정치, 문화, 경제, 교육 등 사회 전반의 분야에서 청소년의 눈으로 보도하였습니다. 수완뉴스는 청소년이 이 사회의 주인이자, 올바른 민주시민으로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.

2015년 창간된 수완뉴스는 자유롭게 흐르는 물줄기처럼 청년과 청소년들이 어른들의 제재나 사회의 눈초리에 국한되지 않고, 자유롭게 기사를 작성하며, 예비 언론인으로서 언론인이 가져야 할 덕목, 인성 등을 갖출 수 있는 배움의 장이 되고자 합니다.

수완뉴스는 청소년들이 학교와 입시라는 울타리에서 벗어나서 사회라는 공동체에서 자신만의 빛을 발휘하기를 기원합니다. 청소년기자단은 지난 몇년간 대학가와 교육계 등 청소년 관련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었습니다.

제1차 세월호 참사 청문회 당시 청소년의 눈으로 세상에 보도했고, 민중총궐기와 광화문 촛불집회, 한국사 국정화 교과서 문제 등 주요 현안에 대해서 활발히 취재 활동을 하며, 청소년의 가능성을 세상에 보여왔습니다.

가능성은 있지만, 청소년에게는 아직 많은 것이 부족하고, 참정권, OECD 기준 청소년 자살률 1위 등 사회적·정치적으로 해결해야 할 청소년 문제는 산더미입니다. 청소년에게 닥쳐진 문제들을 하나씩 해결하고, 청소년과 함께 나아갈 세상에 수완뉴스도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.

2015년 2월 22일
수완뉴스

접속자집계

오늘
6
어제
9
최대
14
전체
136
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송정택지1길 29 (송정리, 석미아파트 상가 진부정형외과의원) 3층 수완뉴스 / 대표번호 : 070-7896-9463
회사명: 수완뉴스 / 사업자등록번호: 503-65-00022 / 대표자: 김동주
Copyright © Suwannews. All rights reserved.